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큐리, 줄기세포배양액 함유한 '큐리 인텐시브 셀 리커버리 앰플' 선보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피부는 관리하고 투자하는 만큼, 그 효과가 나타난다고 한다. 특히, 20대 중반부터 노화가 나타나기 시작하는 피부는 기초케어와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화장품 사용, 올바른 클렌징 습관 등 꾸준히 관리할 수록 동안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다.

특히, 최근에는 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한 줄기세포화장품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과거에는 높은 가격대로 인해 접하기 어려웠던 줄기세포 관련 기능성 화장품들은 이제 기술의 발전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효능과 적당한 가격대로 출시되고 있기 때문이다.

(주)큐리 큐리앰플
(주)큐리 큐리앰플

이들이 만든 큐리앰플은 일명 '청담동앰플'이라고도 알려져 있다. 그만큼 철저한 공정을 거쳐 줄기세포배양액을 300,000ppm 함유하고 있으며, 주름개선과 미백, 피부탄력 등에 효과적인 기능성 화장품이다.

해당 제품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및 피부 성장인자들과 뛰어난 성분들이 함유되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피부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나이아신아마이드,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이세틸헥사펩타이드-8,카퍼트라이펩타이드-1을 함유해 건조한 환경으로 지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한다.

발림성 역시 우수해 빠른 흡수력과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줄기세포 화장품 특유의 역한 냄새를 잡아 은은한 향을 자랑한다. 여기에 한 박스에 앰플이 10개로 낱개 포장되어 있어 개봉 후 뚜껑을 열었다 닫았다는 반복하는 번거로움을 줄였으며, 매번 새로운 앰플을 개봉하기 때문에 더욱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큐리앰플은 아침저녁으로 스킨으로 피부결 정리 후 바르면 되며, 끈적임이나 무거움, 답답함이 없어 남성 고객들도 거부감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주)큐리 관계자는 "요즘같이 건조하고 일교차가 심할 때는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소비자들은 에센스나 앰플을 고를 때에는 가격대가 좀 있어도 기능이나 성분, 효과 등을 많이 따지곤 한다. 그런 면에서 큐리앰플은 부담 없는 가격대와 안전한 성분, 뛰어난 기능을 갖춰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큐리앰플에 관련한 자세한 제품정보와 구매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큐리, 줄기세포배양액 함유한 '큐리 인텐시브 셀 리커버리 앰플'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