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셀프 피부관리 뷰티 디바이스 'MTS 아위(AWY) 미니핀'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최근 다양한 홈케어 제품들이 줄지어 출시되며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인체에 해로운 전자파를 차단하고 피부 개선에 효과가 있는 원적외선 마스크, 림프 순환에 도움을 주어 붓기를 완화하고 신체의 미세한 혈류를 자극하여 독소를 분해해주는 갈바닉 마사지기, LED마스크까지 뷰티업계는 지금 셀프케어 제품이 인기이다.

이에 합리적 가격대의 기기 구입으로 간편하게 셀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실속을 모두 챙긴 제품 ‘AWY 미니핀’은 피부과에서 가장 많이 하는 시술 중 하나인 MTS 시술 원리를 활용한다. MTS는 피부에 세럼이나 의약품 등 유효물질 흡수율을 높이는 게 주 목적이며 피부 재생 시 콜라겐, 엘라스틴을 직접 생성하고 시술목적에 따라 여드름, 흉터, 셀룰라이트 개선 등에도 효과적인 시술이다.

미니핀
미니핀

미니핀은 세럼을 얼굴에 도포 후 사용하는 것이 아닌 화장품을 기기에 넣어 사용하는 일체형 제품으로 이용자의 불편을 덜었다. 세럼이나 앰플을 팁 카트리지에 넣고 전원을 킨 후 바로 피부에 사용하면 되어 모든 타입의 피부에 사용이 가능한 기기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하다.

AWY 관계자는 “미니핀은 모든 타입의 피부에 사용이 가능한 기기로 앰플의 흡수를 5배 이상 극대화하며 (경피흡수시험 완료) 같이 사용하는 세럼에 따라 주름 및 피부 탄력 개선, 모공축소 등의 효과를 볼 수 있고 두피에 사용 시 탈모관리에도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안정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EO가스로 멸균한 일회용 팁 카트리지를 사용함으로써 교차 오염의 가능성을 없앴다.

자세한 사항은 AWY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셀프 피부관리 뷰티 디바이스 'MTS 아위(AWY) 미니핀'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