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앤앤컴퍼니, 피트니스 업계 최초 ‘메인비즈’ 인증 획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피트니스 업계 최초로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이 탄생했다.

국내 최대 직영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 앤앤컴퍼니(대표 구진완)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메인비즈 인증은 마케팅∙기술∙조직관리∙업무개선 등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성장동력을 확보한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로 피트니스 업계에서는 앤앤컴퍼니가 최초 인증 사례이다.

앤앤컴퍼니는 영세 사업자 중심의 국내 피트니스 시장에서 전 지점 직영 체제 전환을 선언하고 최근 44호 직영점 용인수지점을 오픈했다. 동시에 PT 트레이너 정규직화, 회원권 하나로 전지점 사용이 가능한 프리패스 회원제 도입 등 경영혁신 활동을 전개 중이다.

앤앤컴퍼니 구진완 대표가 센터 트레이너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앤앤컴퍼니]
앤앤컴퍼니 구진완 대표가 센터 트레이너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앤앤컴퍼니]

앤앤컴퍼니 구진완 대표는 “고객 중심의 새로운 피트니스 문화 플랫폼을 구현하기 위해 서비스와 조직문화, 마케팅 등 전사적 측면에서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며 “이번 인증을 계기로 피트니스 업계를 선도하는 일등 브랜드의 자긍심이 고객 만족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앤앤컴퍼니는 지난 해 국내 피트니스 업계 최대 규모인 252억원 규모의 기관 투자 유치에 성공한 이후 지난 2월에는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기존 ‘새마을휘트니스’에서 ‘고투(GOTO) ’로 브랜드를 바꾼 바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앤앤컴퍼니, 피트니스 업계 최초 ‘메인비즈’ 인증 획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