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T, 5G 상용화 기념 4월 T멤버십 개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병 전용 요금제 '0히어로' 가입자에 택시·야놀자 할인도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4월 한달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개편된다.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5G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과 티데이(T Day) 프로그램을 개편한다고 27일 발표했다.

SK텔레콤은 4월 한달 간 T멤버십의 제휴처 5곳에서 5GX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4월 중 T멤버십을 이용하면 ▲11번가 5G 액세서리 50% 할인 ▲도미노피자 방문 포장 50% 할인 ▲VIPS 50% 할인 ▲세븐일레븐 천 원당 500원 할인 ▲롯데월드 본인 및 동반 1인 50%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휴사별 월 1회씩 이용할 수 있다.

기존 T Day 이외에 고객이 원하는 날 사용 가능한 '내맘대로 혜택'과 '럭키찬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내맘대로 혜택'은 택시와 편의점 할인 혜택이다. SK텔레콤 고객은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4월 중 한번, T맵 택시와 세븐일레븐 이용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출처=SK텔레콤]
[출처=SK텔레콤]

'럭키찬스'는 워커힐 그랜드 호텔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딸기 뷔페' 티켓을 구매 시 한 장 더 받을 수 있는 혜택을 2천명에게 제공한다.

이 밖에도 4월 첫째 주 T Day 혜택은 ▲매드포갈릭 40% 할인 ▲커피에 반하다 아메리카노 100원에 제공 ▲제2롯데월드 SEOUL SKY 40% 할인 ▲SK매직 신제품 공기청정기 최대 26%할인+필터(5만원상당) 무료제공 ▲더사랑 구급키트 40% 할인 등이다.

수요일에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딸기 뷔페 1+1(럭키찬스) ▲B tv / 옥수수(oksusu) 콘텐츠 40% 할인(쿠폰 5장) ▲24일, 11번가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 기획전 22% 할인 등이 제공된다.

기존 VIP 등급 고객들에게 주어지던 무료영화 혜택도 '브이아이피 픽(VIP Pick)'으로 바뀐다. 프리미엄 혜택을 직접 선택해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VIP등급 고객은 무료영화 외에도 쇼핑, 음악, 미디어, 까페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선택권이 확대된다.

우선 무료영화 혜택은 기존 영화 티켓 1매 무료혜택 뿐만 아니라, 2매 구매 시 1매 무료에 추가 1매 1천원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예를 들면 T멤버십으로 1만원 짜리 영화 티켓 2매를 예매할 경우 1장은 무료, 1장은 1천원 할인 받아 총 9천원에 2장을 예매할 수 있다. VIP고객은 영화혜택과 함께 11번가에서 50% 할인(최대 5천원), 플로(FLO) 무제한 듣기 1개월 무료, 옥수수 7천원 쿠폰과 할리스 아메리카노 1+1쿠폰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VIP Pick은 기존 VIP등급 혜택과 마찬가지로 연 6회 이용이 가능하다.

SK텔레콤은 또한 군 장병들을 위한 통신혜택인 '0히어로' 요금제 출시와 함께 4월부터 군 병사들이 휴가, 외출 시 자주 이용하는 택시, 숙소, 안경점, PC방 등을 위주로 T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0히어로 요금제에 가입한 군장병 고객은 T멤버십을 활용하면 외박 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택시를 탈 때와 숙소를 예약할 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맵 택시 이용 시에는 택시요금을 50% 할인(월2회, 회당 최대 5천원)하고, 야놀자를 통해 숙소를 예약하면 5천원 할인된다.

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부장은 "지난해 할인한도 폐지 등 개편을 통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멤버십을 다시 한 번 개선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올 한해 5GX와 함께 서비스 혁신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5G 상용화 기념 4월 T멤버십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