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창립 22주년 누비지오, ‘210원 행복나눔데이’ 행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총 6회 210개씩, 1억원어치 상품을 210원에 제공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 누비지오가 창립 22주년 기념 누비지오 210원 행복나눔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는 누비지오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25일 오전 11시부터 매시 정각마다 총 6번 동안 210개씩, 1억원어치 상품을 210원에 제공한다.

이번 누비지오 할인 이벤트는 210원 가격뿐 아니라 현재 누비지오 베스트 제품을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공개한다. 3월 신학기 이사철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절호의 기회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누비지오’를 검색해 나오는 배너를 클릭해야만 이벤트 페이지를 들어갈 수 있다.

누비지오 관계자는 “누비지오를 22년 동안 성장시켜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또한 이날 행사를 통해 나온 수익금의 일부는 소외계층에 기부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누비지오는 침구·커튼등 디자인개발부터 원단제작 및 제품생산을 원스톱으로 운영하여 거품없는 유통 판매방식을 고수하여 합리적인 온라인침구쇼핑몰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주력상품으로는 ‘먼지없는 차렵이불’. ‘고밀도순면토퍼’, ‘먼지없는 안티더스트’ 제품이며 특히 ‘먼지없는이불’은 집먼지, 진드기방지, 생활먼지차단 기능으로 Fiti시험 연구원시험 인증을 받은 누비지오 대표 기능성 침구로 알려져 있다.

조민성 기자 mch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립 22주년 누비지오, ‘210원 행복나눔데이’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