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블락비 바스타즈, 28일 신보로 컴백…멤버별 솔로곡 수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블락비 바스타즈(피오, 유권, 비범)가 28일 컴백한다.

블락비 바스타즈는 지난 2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m a mess.(아임 어 메스)'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멤버들은 통일감 있는 체크 수트를 입고 있다.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듯한 이들의 뒷모습은 독보적인 분위기와 남다른 존재감까지 드러내고 있다.

[사진=제이지스타]
[사진=제이지스타]

특히 이미지와 함께 'I’m a mess. 2019. 03. 28' 등의 문구도 공개, 베일을 벗을 콘셉트와 신곡에 대한 궁금증도 높이고 있다.

오는 28일 공개되는 블락비 바스타즈의 미니앨범은 총 8트랙으로, 멤버 개개인의 솔로곡도 담긴다. 타이틀곡은 피오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것이며, 멤버들은 이번 앨범의 작사와 작곡은 물론 뮤직비디오 연출에도 참여했다.

컴백을 예고한 블락비 바스타즈는 29일과 30일 오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는 콘서트 'WELCOME 2 BASTARZ(웰컴 투 바스타즈)'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블락비 바스타즈의 음원은 2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은 4월 4일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락비 바스타즈, 28일 신보로 컴백…멤버별 솔로곡 수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