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빅이슈' 주진모, 홈리스→파파라치 '존재감 甲'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배우 주진모가 홈리스에서 열혈 파파라치로 변신하며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에서 한석주(주진모)는 앞으로 시키는 사진들을 찍어오면 아픈 딸의 새 심장을 살 기회와 돈을 주겠다는 지수현(한예슬)의 제안에 흔들리며 크게 동요했다.

'빅이슈' 주진모[사진=방송캡처]
'빅이슈' 주진모[사진=방송캡처]

딸의 목숨을 건 거래에 분노했지만 다른 대안이 없었던 그는 결국 피도 눈물도 없는, 열혈 파파라치의 길을 선택하게 됐다. 이러한 결심은 리얼 파파라치 전쟁의 서막을 알리면서 앞으로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케 만들었다.

선데이통신 특종팀이 된 한석주는 자신의 실력을 빠르게 증명하기 위해 애썼다. 이같은 역대급 고군분투는 '유전병으로 병원에 입원한 톱배우의 진실을 사진으로 담아오라'는 미션 수행 중 더욱 돋보였다.

병원 잠입에 성공한 후, 환기구 통로를 직접 기어가면서 사진을 찍은 한석주는 알코올 중독 증상으로 환상이 보이는 상황에서도 정신을 단단히 부여잡았다.

특히 이 장면에서 주진모는 과거의 고통과 현재의 상황이 겹쳐 보이며 괴로워하는 모습을 치밀하고 실감나게 표현했다. 좁고 어두운 공간에서도 몸을 아끼지 않는 주진모의 열연으로 긴박하고 쫄깃한 장면이 완성됐다.

또 자신이 찍어온 사진을 증거로 타 언론사에서 보도한 특종사진은 연출된 가짜라고 주장하는 당당한 면모까지 주진모 특유의 묵직한 카리스마 내공이 마지막까지 시청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이슈' 주진모, 홈리스→파파라치 '존재감 甲'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