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네코제 X 블리자드', 25일 참가 아티스트 모집 마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블리자드, 오버워치·WoW 지원자에는 추첨 통해 선물 증정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5월 11~12일 양일간 2019 플레이엑스포(2019 PlayX4)에서 개최될 '네코제X블리자드'에 참가할 아티스트 모집이 오는 25일 마감될 예정이라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네코제X블리자드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넥슨의 협업 하에 게임을 테마로 한 다양한 창작물들을 보다 많은 팬들과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됐다.

양사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2차 창작물 제작 아티스트라면 누구나 참여 신청 가능하다. 만화·소설을 비롯해 뮤지션, 아트워크, 코스튬 플레이, 개인 상점 등 5개 분야 중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다. 아티스트 역량에 따라 항목별 중복 지원도 가능하며, 신청은 관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된다.

 [출처=넥슨]
[출처=넥슨]

이미 참가 신청을 완료한 아티스트도 경품 당첨 대상에 포함, 당첨자는 4월 중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25일까지 참가 신청을 마친 지원자 중에서는 내부 심사를 거쳐 행사에 참여할 아티스트를 최종 선정한다. 결과는 20일(1차 발표)과 27일(2차 발표) 등 2차례에 거쳐 공개된다.

1차 발표 명단은 참가 신청을 미리 마친 지원자 중 추려진다. 30일 이후부터는 추후 일정 등에 대한 오리엔테이션 또는 개별 안내가 병행될 예정이다. 일정은 변동 가능하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코제 X 블리자드', 25일 참가 아티스트 모집 마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