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대한체육회, 2019년도 생활체육활성화 사업 공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대한체육회(이하 체육회)가 2019년도 생활체육 진흥사업 공모를 진행한다.

체육회는 "국민들의 생활체육 참여확산 및 종목 활성화를 위해 프로그램을 운영할 단체를 공개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공모는 29일까지 실시한다.

공모 대상 단체는 체육회 소속 시·도체육회(17개) 및 회원종목단체를 포함해 공익 목적으로 생활체육진흥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민간단체다. 생활체육 대회, 대상별·수준별 종목 지도 강습회 등 생활체육 활성화 목적에 부합하는 사업에 대해 신청이 가능하다.

체육회는 1차 요건심사와 2차 사업심사를 거쳐 최종 운영 단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단체는 사업별 최대 3천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체육회 또는 정부 등에서 보조금 부적정 집행으로 지적받은 단체, 국민체육진흥기금을 이미 지원받은 사업 등은 신청이 제한된다. 생활체육활성화 공모 접수는 e-나라도움 시스템을 통해서만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체육회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체육회는 2010년부터 종목별 생활체육행사지원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체육회 측은 "앞으로도 생활체육 단체의 다양하고 우수한 사업을 발굴하고 지원해나갈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한체육회, 2019년도 생활체육활성화 사업 공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