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투썸플레이스, 사전 주문 가능한 '모바일투썸' 정식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투썸오더·원터치오더 등 기능 탑재…홈 화면 직관적 디자인으로 개편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18일 '투썸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한 '모바일투썸'을 정식 출시했다.

커피업계의 푸드테크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 한 '모바일투썸'은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매장을 선택해 원하는 메뉴를 주문·결제하는 '투썸오더' 기능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줄 서는 불편함 없이 사전 결제한 메뉴를 매장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이전에 투썸오더를 통해 주문한 메뉴 혹은 미리 등록한 메뉴를 터치 한 번으로 주문할 수 있는 초간편 주문 서비스인 '원터치오더' 기능도 탑재했다. 즉시 주문이 이뤄지는 특성에 따라 원터치 오더 결제는 사전 등록한 '투썸 기프트카드(선불카드)'로만 이용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모바일투썸' [사진=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모바일투썸' [사진=CJ푸드빌]

홀케이크 예약 및 픽업 서비스도 고객들에게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희망 수령일 기준 3일 전부터 예약할 수 있어 원하는 케이크를 구매하지 못하는 경우를 사전에 피할 수 있다. 케이크 외에도 '투썸 러브 파티팩' 등 부가상품을 한 번에 주문할 수 있어 이벤트 준비 시 유용하다.

또 투썸플레이스는 주문 시스템 추가뿐 아니라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뉴를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UI, User Interface)을 전면 개선했다.

홈 화면에 기프트카드 등록 정보, 리워드 포인트 적립 현황 등 주요 기능 항목을 탭으로 배치해 터치 한 번으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디자인했다. 특히 화면 상단에 해시태그 검색창을 넣어 필요한 제품과 이벤트를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기프트카드 사용 고객을 위한 '투썸리워드' 프로그램도 새로워졌다. 적립 단위를 포인트 제도(1원당 1포인트)로 변경해 5만 포인트 당 레벨이 한 등급씩 올라간다. 레벨이 오를 때마다 아메리카노(R) 무료 쿠폰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5만 포인트를 달성하지 않아도 등급을 올릴 수 있는 '미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모바일투썸 이용자는 30일간 총 5개의 미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미션 완료 시 추가로 등급이 올라 아메리카노(R) 무료 쿠폰이 지급된다. 마치 게임을 하듯이 모바일투썸을 이용할 수 있도록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요소를 가미한 것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오더, 원터치오더, 홀케이크 예약 등 새로운 기능을 더하고 앱 최적화를 거쳐 정식으로 선보인 '모바일투썸'에 많은 관심 바란다"며 "손안에서 가장 빠른 방법으로 언제 어디서나 투썸만의 독보적인 커피와 케이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썸플레이스, 사전 주문 가능한 '모바일투썸'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