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화그룹, 음악계 대가와 만남 '한화 클래식 2019'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일부터 티켓 판매…사회공헌 일환 5만원 이하 가격책정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클래식 공연 브랜드 '한화클래식 2019'의 무대가 6월(22일·23일·25일)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과 대전예술의전당에서 열린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한화클래식은 세계 클래식 음악계의 대가들의 무대를 소개해왔다. 한화클래식은 대한민국 대표 클래식 공연으로 고음악 중심의 레퍼토리와 고음악 전문 연주단체의 초청 무대로 특색을 기해왔다.

한화클래식 2019는 오는 20일부터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티켓 가격은 예년과 동일하게 서울과 대전 모두 R석 5만원, S석 3만5천원, A석 2만원. 극장의 문턱을 낮춘 가격으로 보다 많은 관객이 좋은 공연을 경험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의 의미를 담은 정책이다.

단체(20명 이상) 관객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고, 공연 전 전문가의 해설을 통해 작품의 이해를 돕는 구성은 올해도 동일하다. 한화클래식을 사랑하는 관객들을 위한 프로모션과 공연후기 이벤트는 올해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는 50년의 연구와 탐구를 통해 전 세계 수백만 음악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세상을 보여준 인물, '조르디 사발'을 초청한다.

6월 22일 공연에서는 조르디 사발에게 세자르 영화상 최우수영화 음악상의 영광을 준 영화 '세상의 모든 아침'에 나온 음악을 비롯해 '대지에의 경의'라는 주제로 헨델의 수상음악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23일, 25일 공연에서는 보다 우리에게 친숙한 '성악' 위주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이영웅 기자 her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그룹, 음악계 대가와 만남 '한화 클래식 2019'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