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캔버스 그레이' 색상 신규 도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홈멀티 세트 기준 출고가 최대 420만원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삼성전자가 2019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 라인업에 '캔버스 그레이' 색상을 신규로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월에 도입한 ‘캔버스 브라운’이 나무·금속 등 자연의 소재를 적용한 가구나 소품과 잘 어울린다면, ‘캔버스 그레이’는 화이트·그레이 등 밝고 심플한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춘 색상이다.

‘캔버스 그레이’ 적용 제품은 하단 패널이 메탈과 다크메탈 2종으로 제공돼 구매 시 소비자가 원하는 옵션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출처=삼성전자]
[출처=삼성전자]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강력한 냉기를 더 빠르게 집안 구석구석 보내주는 ‘써큘레이터 급속 냉방’ ▲전면 패널의 마이크로 홀 개수를 2배로 늘려 균일한 냉각을 해 주는 ‘와이드 무풍 냉방’ ▲최대 113제곱미터의 넓은 공간에서도 0.3㎛의 미세한 입자까지 빠르게 제거하는 청정 기능 ▲바람문을 숨겨 주변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가구 같은 디자인 등이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스탠드형과 벽걸이형이 패키지로 판매되는 홈멀티 세트 기준 400만원 이상 프리미엄 에어컨 시장에서 ‘무풍에어컨’ 갤러리의 인기로 올 1~2월에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판매하는 성과를 거뒀다.

‘캔버스 그레이’ 색상의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56.9~62.6제곱미터의 냉방 면적과 하단 패널 옵션에 따라 총 3모델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홈멀티 세트 기준 400만원~420만원이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캔버스 그레이' 색상 신규 도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