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차태현·김준호, 내기 골프 부인…출연방송 하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차태현과 개그맨 김준호가 내기 골프 의혹을 부정했지만 결국 출연 중인 모든 방송에서 하차를 결정했다.

17일 차태현은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보도에 나온 것처럼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저희끼리 재미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고 돈은 그 당시에 바로 다시 돌려줬다"고 설명했다.

김준호 또한 "어제 보도된 내기 골프 내용과 달리 당시 2016년에 동료들과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었다"고 해명했다. 그는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한 부분이었을 뿐이며 게임이 끝난 후 현장에서 금액을 돌려주거나, 돌려받았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앞서 지난 16일 KBS1TV '뉴스9'에서는 KBS2TV '해피선데이-1박 2일'(이하 '1박2일')에 함께 출연 중인 차태현과 방송인 김준호 등이 해외에서 내기 골프를 했다는 의혹을 보도했다. 당시 현장에는 '1박 2일' 담당 PD도 함께 있었으나 이에 대해 침묵하고 방관했던 것으로 전해져 논란은 커졌다.

결국 차태현과 김준호는 해당 논란을 부인하고 해명했지만, 방송 중인 프로그램들에서 하차한다.

차태현은 "저희끼리 재미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 저의 모습을 보게돼 너무나 부끄럽다. 많은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한다"고 반성했다. 그러면서 "이로 인해 실망하신 저의 팬분들, 그리고 '1박2일'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너무 죄송하다"며 "저로 인해 다른 멤버들까지 피해를 주게돼 정말 미안하다. 그래서 이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김준호도 "공인으로서 또한 '1박2일'의 큰형으로서 모범이 돼야 했음에도 그렇지 못한 것에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이 사안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이어 "열심히 방송에 임하고 있는 동생들에게 더이상의 오해와 곡해는 없었으면 한다"며 "앞으로 좀 더 책임의식 있는 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거듭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1박2일'을 비롯해 차태현은 MBC '라디오스타', 김준호는 KBS2TV '개그콘서트'·tvN '서울메이트2' 녹화에 더이상 참석하지 않는다. 특히 이날 밤 곧바로 방송 예정인 '개그콘서트' 측은 김준호의 출연 분량을 통편집하기로 결정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차태현·김준호, 내기 골프 부인…출연방송 하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