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LTE→5G 기기변경 상품 23일까지 가입 연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총 6만원 내면 갤럭시S10 5G로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신형 LTE 스마트폰 가입 고객이 5세대 이동통신(5G)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기기변경 할 수 있도록 돕는 부가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KT(대표 황창규)는 슈퍼찬스 가입 종료 기간을 기존 13일에서 오는 23일까지로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KT는 지난 25일 갤럭시S10 LTE 예약판매와 함께 업계 최초로 초단기 단말 교체 프로그램인 '슈퍼찬스'를 선보였다.

슈퍼찬스는 LTE용 갤럭시 S1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이 갤럭시 S10 5G 단말기로 교체 할 경우, 갤럭시 S10 LTE를 반납하고 출고가 전액을 보상받는 프로그램이다.

 [출처=KT]
[출처=KT]

갤럭시 S10 LTE 구매 고객 중 갤럭시 S10 5G 단말로 즉시 교체를 희망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출시됐다.

KT는 슈퍼찬스 가입을 시작한 지난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 간 갤럭시 S10 LTE 가입고객을 분석한 결과, 고객 세 명 중 한 명이 슈퍼찬스를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20대에서 30대 고객 비중이 전체 슈퍼찬스 가입자의 60% 수준으로, 2030세대의 5G 단말 대기 수요가 높았다.

이현주 KT 통합리텐션담당 상무는 "고객의 열렬한 반응을 이끈 슈퍼찬스 외에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창의적인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KT 슈퍼찬스 가입 금액은 3만원(이하 부가가치세 포함)으로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갤럭시 S10 5G' 출시 후 10일 내 5G 단말을 구입하면, 가입금액 외에 본인 부담금 3만원을 추가로 내고 S10 LTE 단말 출고가 전액을 보상받을 수 있다. KT 전국 매장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LTE→5G 기기변경 상품 23일까지 가입 연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