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모다아울렛 인천점, 3월 3일까지 '오픈 3주년 감사이벤트'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모다아울렛 인천점이 개점 3주년을 맞아 오늘(22일)부터 3월 3일(일)까지 '오픈 3주년 사은 경품 대잔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천시 서구 원창동에 위치한 모다아울렛 인천점은 지난 2016년 2월 오픈해 지속적으로 신규 브랜드를 유치해오며 인천 서구를 대표하는 쇼핑몰로 자리 잡고 있다.

'오픈 3주년 이벤트'는 오는 3월 3일(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 행사, 경품 응모권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층 사은행사장에서는 '구매 금액별 사은 행사'가 열린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모다 상품교환권, 벨라지오 키친 타월, LG생활건강 샤프란 제품을 제공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모다 상품교환권, 테크 진드기 리필용, 모나리자 천연 허브 화장지 중 소비자가 선택한 1종을 증정한다. 또, 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만원 모다 상품교환권을, 100만원 구매 시 4만원 모다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조기 품절 시 동일 금액대 상품을 대체 증정하며, 영수증 합산이 가능하다.

3층 고객센터에서는 '카드사 구매 금액대별 사은 행사'가 열린다. BC카드 20만원 이상 결제 시 보랄 프라이팬을 선착순 350명에게 증정하고, 농협카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주방 세제(2입)를 선착순 4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당일 7만원 이상 결제 시OK 캐쉬백 모다아울렛 두툼포인트 5,000점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응모권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며, 3월 4일(월) 오후 2시 추첨이 진행된다. 1등에게는 30만원 모다 상품교환권(1명), 2등에게는 10만원 모다 상품교환권(3명), 3등에게는 풀입채 2인 평일 식사 이용권(30명)을 증정한다.

모다아울렛 인천점 관계자는 "지난 3년간 소비자분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감사제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이 참여하셔서 다양한 경품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다아울렛 인천점, 3월 3일까지 '오픈 3주년 감사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