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맥대디·'고등래퍼2' 박준호, 그랜드라인 합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백대디와 박준호가 그랜드라인에 둥지를 틀었다.

힙합 듀오 긱스,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독보적인 스타일의 래퍼 자메즈, MBC플러스 창작의 신 우승 옐라디 등이 소속되어 있는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GRDL)가 맥대디(Mckdaddy)와 박준호(PULLIK)를 영입했다.

박준호 맥대디[사진=그랜드라인]
박준호 맥대디[사진=그랜드라인]

맥대디는 작년 한 해 총 3장의 EP를 발표하는 등 왕성한 작업물들을 보여주었으며 빌스택스로부터 영입하고 싶은 신예로 꼽히는 등 매번 힙합씬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지난 1월 발표한 자신의 첫 정규앨범 에는 자메즈, 오웬 오바도즈, 베이식, 쿤디판다, 테이크원 등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박준호는 엠넷 '고등래퍼2'를 통해 대중에게 처음 얼굴을 알렸으며, 긍정적인 바이브와 안정감 있는 발성으로 세미파이널 무대에 오른 바 있다. 박준호는 오는 24일 자신의 첫 더블 싱글 'Clique'를 발표한다. 박준호는 또래의 아티스트들과 결성한 음차일드(EUMCHA1LD) 크루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그랜드라인(GRDL) 관계자는 "새로 영입한 아티스트들의 음악적인 완성도가 상당히 높아 향후 이들의 활동이 정말 기대된다. 이들이 기존 그랜드라인(GRDL) 소속 아티스트들과 어우러지며 회사의 색을 어떻게 바꿔 놓을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맥대디·'고등래퍼2' 박준호, 그랜드라인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