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류현진, 25일 LAA전 시범경기 첫 출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류현진(32, LA 다저스)이 시범경기에 조기 등판한다.

로스앤젤레스 지역 일간지 '오렌지카운티 레지스터'는 22일(이하 한국시간) "류현진이 오는 25일 LA 에인절스와 시범경기에 선발 등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저스는 24일 시카고 화이트삭스전을 시작으로 시범경기에 들어간다. 올 시즌 개막을 앞두고 내달(3월) 27일까지 시범경기를 소화한다.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LA 에인절스와 맞대결은 미국 애리조나주 캐멀백렌치에서 열린다. 오렌지카운티 레지스터는 "이날 류현진에 이어 브룩 스튜어트, 데니스 산타나 등이 다저스 마운드에 오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류현진은 에인절스를 상대로 1~2이닝 정도 투구를 할 전망이다. 그는 지난해와 비교해 실전 투구를 빨리 갖는다.

류현진은 지난 20일 라이브 투구를 마쳤다. 지난해 스프링캠프 첫 라이브 투구 시기보다 나흘을 앞당겼다. 특히 2015년 어깨 수술 이후 처음으로 2월에 열리는 시범경기 마운드에 오르는 셈이다.

그는 2017년과 2018년에는 2년 연속으로 3월 시범경기에서 첫 실전 투구를 가지며 컨디션을 점검했다. 류현진은 앞서 스프링캠프 현장을 찾은 국내 취재진과 가진 인터뷰를 통해 "시범경기 초반에 공을 던질 수 있을 만큼 몸 상태가 올라왔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류현진, 25일 LAA전 시범경기 첫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