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열광, 자부심, 그리고 2019…'챔피언' SK 새 구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올시즌 SK 와이번스의 표어는 '열광, 자부심, 그리고 2019'다.

SK는 21일 올 시즌 팀의 지향점을 담은 캐치프레이즈를 이같이 확정·발표했다.

올 시즌 팬들의 기대에 대한 약속을 담은 문구다. '열광'과 '자부심'은 선수들이 팬들에게 열정적이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플레이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는 각오다. 팬들이 열광하면서 이를 통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SK와이번스]
[SK와이번스]

보통 전년도 우승팀의 경우, 영광의 재현을 외치는 캐치프레이즈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SK는 "단순하게 우수한 성적이라는 목표보다는 그 목표를 향해가는 과정 중에 팬들에게 무한한 가치를 제공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느꼈고, 이번 캐치프레이즈에 반영했다"고 밝혔다.

김성용 SK 브랜드컨텐츠그룹장은 "지난 해 야구장을 찾아주시고 응원해주신 팬들 덕분에 한국시리즈 우승이라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그러나 우승의 감격보다 더 감동적이었던 것은, 야구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열정이었다. SK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올 시즌 더 짜릿한 경험을 제공하고 항상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팀이 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고 밝혔다.

캐치프레이즈 디자인은 강하고 다이나믹한 서체로 팀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캐치프레이즈를 활용한 월페이퍼와 핸드폰 배경화면은 구단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tam@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열광, 자부심, 그리고 2019…'챔피언' SK 새 구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