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공대위 측, '안희정·김지은 문자 공개' 비판…"2차 가해, 민주원 당장 멈춰야 "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안희정 전 충남지사의 부인 민주원씨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안 전 지사와 전 정무비서 김지은씨가 불륜이라고 주장하는 글과 메시지 캡처 사진을 올려 논란이 재점화되고 있다. 이에 대해 '안희정 성폭력 사건 공동대책위원회' 측은 '2차 가해'라면서 비판하고 나섰다.

'안희정 성폭력 사건 공동대책위원회'의 한 관계자는 다수의 언론을 통해 "사적 대화 내용을 공개하는 건 사생활 침해이고, 메신저 대화는 전체 맥락이 있는데 일부만 발췌해서 재구성하는 건 매우 잘못됐다"며 민씨 주장에 대해 반박했다.

그러면서 "해당 메시지들은 피고인 측에서 1심 때도 불균형하게 재판부에 제공한 것"이라며 "이런 식의 2차 피해를 당장 멈춰야 한다"고 주장했다.

안희전 정 충남도지사의 부인 민주원씨가 안 전 지사와 전 정무비서 김지은씨가 불륜 관계였다고 주장했다. [민주원씨 페이스북]
안희전 정 충남도지사의 부인 민주원씨가 안 전 지사와 전 정무비서 김지은씨가 불륜 관계였다고 주장했다. [민주원씨 페이스북]

이어 "이 문자를 처음 봤을 때 치가 떨렸다. 두 사람은 연애를 하고 있었다"며 답답한 심경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민씨는 "김지은씨를 처음 본 날부터 김씨가 안희정씨를 무척 좋아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김씨가 술에 취해 방을 잘못 들어왔다고 한 이후 김씨의 행동이 눈에 거슬리기 시작했다"며 "재판부는 왜 주장만 받아들이고 정황증거는 무시한 것인지 알 수 없다. 피해자라고 주장한다고 해서 그 주장이 모두 사실인 것은 아니다. 사실을 출발점으로 삼아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대위 측, '안희정·김지은 문자 공개' 비판…"2차 가해, 민주원 당장 멈춰야 "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