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시언, '어비스' 출연 확정…"형사 역, 색다른 모습 보여줄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이시언이 '어비스'에 출연한다.

20일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극본 문수연, 연출 유제원,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진에 따르면 이시언은 극 중 박동철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어비스'는 미녀 검사와 하위 0.1% 추남이 신비한 영혼소생 구슬 어비스로 인해 확 바뀐 외모의 흔녀와 꽃미남으로 각각 부활하면서 꼬여버린 인생과 사랑을 새로고침하는 드라마. 앞서 배우 박보영과 안효섭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시언은 극 중 강력 1팀 소속 형사 박동철 역을 맡아 활약한다. 그는 누구보다 상남자인 비주얼을 자랑하지만 알고 보면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는 한없이 작아지고 상처받는 외강내유 순정남으로 변신, 코믹과 카리스마를 오가며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이시언은 최근 드라마 '플레이어'에서 해킹 마스터 임병민 역을 맡아 심약한 천재 해커의 면모부터 귀여운 허세, 현실 오빠의 모습까지 보여주며 매력을 뿜어냈다. 그만큼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그의 새로운 변신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시언은 "빠른 시일 내에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 분들을 찾아뵐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시간가는 줄 모를 만큼 재밌는 대본과 박동철이라는 캐릭터에 큰 매력을 느껴 정말 하고 싶었던 작품이다. 색다른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어비스'는 올해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시언, '어비스' 출연 확정…"형사 역, 색다른 모습 보여줄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