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tv, VOD로 필라테스·요가 배우는 '홈트여신' 출시
2019.02.20 오전 9:47
양정원·황아영·장유진과 함께 홈트레이닝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집안에서 VOD로 필라테스, 요가, 피트니스를 배울 수 있게 됐다.

SK브로드밴드(대표 박정호)는 유명 강사진과 함께하는 8주 과정의 홈트레이닝 프로그램 '홈트여신' VOD를 B tv에서 출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홈트여신은 필라테스, 요가, 피트니스 등 3가지 장르의 운동을 집에서 편하게 따라하고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전편 무료로 제공된다.
각 장르별 8편씩 총 24편의 VOD로 구성된 홈트여신은 시청 시 신체 부위별로 특화된 운동법에 대해 각 장르별 전문가에게 직접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B tv의 인공지능 서비스 누구(NUGU)와 연동해 목소리만으로 부위별 운동법 검색과 콘텐츠 플레이 제어가 가능함으로써 보다 편하게 트레이닝에 집중할 수 있다.

차병원 메디컬 필라테스 겸임교수인 양정원은 짐볼, 폼롤러, 서클 등 소도구를 이용해 체형교정을 할 수 있는 필라테스 운동법을 공개한다.

[출처=SK브로드밴드]


또 2016 나바코리아 아시아 오픈 챔피언십 미스 비키니에서 1위를 차지한 황아영이 남녀노소 모두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요가법을 선보인다.

2009 머슬마니아 미즈 비키니에서 우승한 피트니스 전문가 장유진은 집에서 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이고 안전한 웨이트 트레이닝 방법을 알려준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홈트여신은 전문가와 함께 운동을 하고 싶지만 개인교습(PT)이나 피트니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적합한 콘텐츠"라며, "B tv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트여신을 기획·제작한 글랜스TV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전문 미디어 회사다. 2014년부터 '저스트원미닛(Just 1 Minute)' '박수진의 발레 필라테스' '캐치업 피트니스' 등 다양한 홈트레이닝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이 기사에 댓글쓰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