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패스(PASS)가입자 600만 돌파 경품 행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규가입·첫 결제 시 데이터쿠폰 증정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KT고객이 이동통신사가 공동으로 출시한 본인인증앱을 이용하면 선물을 받을 수있다.

KT(대표 황창규)가 본인인증 앱인 '패스(PASS)' 신규가입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PASS는 이동통신3사가 지난해 8월 함께 선보인 전자 인증서비스다. 통신사가 개별적으로 운영해온 본인인증 서비스를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해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16년 출시된 'KT 인증앱'이 PASS로 개편돼 출시됐으며, 앱 내에 지문·홍채·목소리 등을 등록해두면 휴대폰 본인확인 및 휴대폰 결제 시 인증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출처=KT]
[출처=KT]

KT는 'PASS BY KT' 누적 가입자 6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신규가입 ▲첫 결제 기념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이달말까지 'PASS BY KT'에 신규로 가입한 후 최초 인증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명을 추첨해 LTE 데이터 500MB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가입 후 휴대폰 결제 시 PASS로 인증한 고객을 대상에게는 빕스 식사권(10명), BHC 치킨(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네이버페이, 쿠팡, 인터파크, 티몬, 위메프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 결제 2천원 할인쿠폰을 응모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박수철 KT 금융플랫폼사업담당 상무는 "올 한해는 PASS가 단순 인증수단을 넘어 금융생활에 편의를 더하는 '원스톱 핀테크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KT는 그 동안 축적된 결제인증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핀테크 라이프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는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패스(PASS)가입자 600만 돌파 경품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