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포스트맨 신지후, 18일 솔로곡 '손깍지' 발표…발라드 감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남성 듀오 포스트맨의 신지후가 솔로곡 '손깍지'로 발라드 팬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18일 정오 발표하는 신지후의 자작곡 '손깍지'는 지난해 11월 9년 만에 발표했던 솔로곡 '만날 수 있을까요' 이후 3개월 여만에 공개하는 노래로, 겨울 끝자락 정통 발라드의 감수성으로 가요계를 물들일 예정이다.

'손깍지'는 일상에 묻어있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감사함을 표현하며, '손깍지'와 '막차'라는 말로 이별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처음 사랑할 때는 서로 꼭 쥐었던 손깍지가 어느새 느슨해짐을 느끼며 이별을 예감한 순간을 섬세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무덤덤하게 읊조리듯 노랫말을 시작해 클라이막스까지 신지후만의 따뜻한 목소리와 섬세한 호소력으로 표현했다.

이번 '손깍지'도 직접 프로듀싱 및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지후는 더욱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으며, 같은 포스트맨 멤버인 성태가 이번에도 보컬 디렉터로 참여해 변치 않는 의리를 과시했다.

한편, 신지후가 속한 포스트맨은 2014년 '신촌을 못가'로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크게 사랑 받은 팀이다. 이후에도 '고무신 거꾸로 신지마', '눈물이 나', '예뻐졌더라', '하나부터 열', '서른' 등 포스트맨 특유의 감성으로 사랑받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스트맨 신지후, 18일 솔로곡 '손깍지' 발표…발라드 감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