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왕이된남자' 이세영, 여진구 택했다 "곁에 있을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이세영이 여진구를 택했다.

18일 방송된 tvN '왕이 된 남자'에서는 하선(여진구 분)이 자살하려는 유소운(이세영)을 붙잡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선은 절벽에 선 유소운을 붙잡은 후 "날 위해 살아 주면 아니 되느냐. 대궐에 들고 나서 여러 번 죽을 고비가 있었다. 이제 죽는구나 했는데 나는 간절히 살고 싶었다. 하루를 살더라도 중전 마마와 함께 살고 싶었다. 중전 마마의 웃음소리를 들으면서 오래 살고 싶다"라고 말한 후 누군가가 쏜 화살에 맞았다.

왕이된남자 [tvN 방송캡처]
왕이된남자 [tvN 방송캡처]

이에 하선은 그대로 정신을 잃었고, 유소운은 "정신 차려라. 전하"라며 눈물을 쏟았다. 이후 유소운은 하선이 깨어나자 "너무 두려웠다. 전하를 잃는다고 생각하니 심장이 천 길 아래로 떨어졌다. 죽기보다 무서웠다"라고 밝혔다.

특히 그녀는 "죄를 짓고도 몰랐다는 죄책감에 죽음으로 죄를 갚으려 했다. 한데 이제 온 세상이 나를 손가락질하고 욕하고 돌은 던져도 감내할 것이다. 살아갈 것이다. 전하 곁에서..."라고 말해 하선을 감동시켰다.

하선은 유소운을 끌어안은 후 "중전 마마께서는 지금 두 목숨을 살렸다. 중전마마께서 죽기를 포기하지 않으셨다면 나도 따라 죽었을 거다"라고 전했다.

'왕이 된 남자'는 잦은 변란과 왕위를 둘러싼 권력 다툼에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중기,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화 9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왕이된남자' 이세영, 여진구 택했다 "곁에 있을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