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KT, 19일 NC전 온라인 생중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KT 위즈는 오는 19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 투산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의 평가전을 온라인 생중계한다.

2016년부터 스프링캠프 평가전 생중계를 진행해 온 kt wiz는, 이번 시즌에도 여러 채널과 장비들을 활용해 팬들에게 생생하고, 차별화된 생중계를 준비했다.

먼저, 포수 후면에서 보이는 경기장 전체 화면을 비롯해, 내야 및 덕아웃 카메라 등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화면을 HD급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다. 또, 방송용 캠코더 등 최신 장비를 활용해 실시간으로 안정적인 중계를 구현하는 한편, 아프리카 TV에서 활동 중인 윤동현 BJ(테디윤)가 캐스터를 맡아 시청자들에게 정확한 정보와 경기의 생동감을 전달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이강철 감독과의 인터뷰를 연결해 경기 소감과 평가를 팬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아울러, 경기 전 구단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구단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스코어 맞추기, 결승타 주인공 맞추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KT는 19일에 이어 키움 히어로즈, 미국 마이너리그 팀들(텍사스, LA다저스)과의 경기까지 총 6차례의 스프링캠프 평가전을 생중계한다. 다만, 마이너리그 팀들과의 원정 경기는 구장의 사정에 따라 녹화 중계로 진행되거나 취소될 수 있다.

생중계는 아프리카 TV와 구단 공식 어플인 위잽(wizzap)에서 시청할 수 있다. 당일 오후 6시(한국시간)부터 KT 유튜브 채널에서도 녹화 중계를 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tam@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19일 NC전 온라인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