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손석희, 법적 대응 원칙 재확인…"해프닝으로 넘어가기엔, 너무 당황스런 소문의 상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지난달 한 프리랜서 기자와의 폭행, 협박, 등의 의혹에 얽힌 JTBC 손석희 대표가 "어떠한 합의나 선처도 없다"고 법적 대응 원칙을 재확인했다.

손석희 대표는 15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얼마간의 해프닝으로 무시하고 넘어가기엔 너무나 당황스러운 소문의 상처”라며 “누군가 한 사람의 입에서 나온 말은 몇십몇백 단계의 가공을 거쳐가며 퍼져나갔고 대중의 호기심과 관음증은 이를 퍼뜨리는 동력이었다”고 적었다

손 대표는 "인터넷도 없고, SNS도 없었으며, 휴대전화는 물론 삐삐도 없던 그 옛날에도 단지 세 사람이 마음만 먹으면 누군가를 살인자로 만들었는데 카카오톡이든 유튜브든 널린 게 무기이니 이 정도의 음해야 식은 죽 먹기가 된 세상"이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지라시 속에서 살아남은 배우의 일갈이 처연하게 들리는 오늘. '어떠한 합의나 선처도 없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15일 업로드 된 손석희 대표의 페이스북 게시물 [손석희 대표 페이스북]
15일 업로드 된 손석희 대표의 페이스북 게시물 [손석희 대표 페이스북]

손 대표는 이날 SNS 게시물에 전날 JTBC 뉴스룸의 앵커브리핑 방송 링크도 첨부했다. 이 영상은 최근 루머에 대해 선처를 하지 않겠다는 내용이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석희, 법적 대응 원칙 재확인…"해프닝으로 넘어가기엔, 너무 당황스런 소문의 상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