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한화, 2019 시즌 키즈클럽 회원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2019 키즈클럽 회원을 모집한다.

기간은 오는 13일부터다. 키즈클럽은 어린이뿐 만 아니라 청소년팬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두 종류로 나눠 모집을 진행한다. 구단 측은 "수리 키즈와 스리 틴즈로 구분됐다"고 설명했다.

수리 키즈는 만 4세~12세 이하 어린이 2천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온라인 회원 가입시에는 선착순 1천명에 한해 할인 가격도 적용된다.

 [사진=한화 이글스]
[사진=한화 이글스]

수리 틴즈는 중·고등학교 학생 300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수리 키즈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가입시 선착순 100명에게 할인이 적용된다.

키즈클럽 회원에게는 키즈클럽 전용 유니폼을 비롯해 무료 티켓 2매, 수리 캐릭터 상품, T머니 기능이 추가된 멤버십 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영화 관람 이벤트, 그라운드에서의 캐치볼, 주말 골든벨 이벤트 등 회원 전용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도 주어진다.

구단 홈 구장인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뿐 아니라 전국 야구장의 외야 자유석 무료 입장 혜택도 받는다. 가입 신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올 시즌 홈 개막전이 열리는 3월 29일부터는이글스파크 상품샵 앞에서 키즈클럽 모집 부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키즈클럽 관련한 추가 문의는 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 2019 시즌 키즈클럽 회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