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NC 다이노스, 2019 시즌 회원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NC 다이노스가 '창원 NC파크' 개장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2019 시즌 회원모집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NC 다이노스 2019 시즌 티켓은 홈경기를 풀(Full 72경기)과 주말(금∙토∙일 39경기)로 나눠 최대 46%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개인 시즌티켓은 'A·B 타입'으로 나뉘며 티켓북 형태로 사용한다. 시즌 회원은 경기 관람 시 '창원 NC파크' 내 전용 게이트로 입장하며, 다이노스 클럽 무료 가입과 NC 협력 병원인 청아병원의 건강검진 30% 할인권을 받는다.

개인 시즌티켓 'A타입'은 시즌회원 공통 혜택 외에도 시즌티켓 구입 금액의 10%가 상품 할인권으로 제공된다. 특히 풀 시즌회원은 홈경기 종료 후 NC 선수와 기념사진을 촬영 및 액자 제작 혜택이 주어진다.

NC의 2019 시즌티켓은 구단 홈페이지와 티켓링크, 티몬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11일부터 19일까지는 2018 시즌회원에게 우선 구매권이 주어진다. 신규 가입을 희망하는 팬의 경우 20일부터 내달 3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손성욱 NC 사업팀 팀장은 "새 야구장에서 열리는 첫 시즌인 만큼 나만의 특별 좌석에서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라며 "법인 또한 개인 시즌회원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손 팀장은 또 "야구를 통해 임직원 복지를 고민하는 기업, 관공서, 학교 등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시즌티켓 추가 구매는 내달 11일부터 31일까지 가능하며, NC 사업팀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 다이노스, 2019 시즌 회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