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PS용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코리아 챔피언십' 개최
2019.02.08 오후 5:19
3월9일 e스포츠 이벤트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서 결승 진행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플레이스테이션4(PS4)용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코리아 챔피언십' e스포츠 대회가 열린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PS 타이틀 기반의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오는 3월 9일 'PS 아레나'에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코리아 챔피언십'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발표했다.

온라인 예선 및 준결승전을 거쳐 선발된 2팀은 PS 아레나가 열리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최종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SIEK의 이용자 토너먼트 대회인 PS 아레나는 PS 타이틀을 활용한 e스포츠 대회로, 플레이스테이션(PS)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인 'PS 페스타'에서 개최된다.

대회 참가 신청은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로, 온라인 예선은 23일에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의 상세 일정은 대회 참가 신청자에게 별도로 공지된다.

[SIEK]


대회 참가 신청은 팀 단위 혹은 개인 단위로 할 수 있으며 중복 신청은 불가능하다. 팀 단위로 신청을 할 경우 반드시 팀원은 5명이어야 하며, 개인 단위 신청자는 주최측에서 무작위로 팀을 구성해 참가자들에게 별도 공지한다.

우승팀은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미스터리 박스 에디션 5개(1인당 1개)와 팀 상금 100만원을 받는다. 우승팀에게는 상금 및 상품 외에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준우승팀은 미스터리 박스 에디션 5개(1인당 1개)와 팀 상금 50만원을 받는다. 또 이번 대회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참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2만원 1매가 증정된다.

한편, 지난해 10월 12일 발매된 PS4용 소프트웨어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는 박진감 넘치는 멀티플레이 전투, 역대 최대 규모의 3종 좀비 모드, 사상 최대 규모의 맵이 결합된 대형 배틀 로얄 모드인 '블랙 아웃' 등을 제공하는 슈팅 게임이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이 기사에 댓글쓰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