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동원F&B, '덴마크 인포켓치즈' 반값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동원F&B, '덴마크 인포켓치즈' 반값 판매

동원F&B가 '덴마크 인포켓치즈' 출시 9주년을 기념해 반값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덴마크 인포켓치즈'를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에서 오는 9일부터 12월 9일까지 매월 9일 하루 동안 9천 개 한정 수량에 대해 정가의 반값에 판매한는 행사다.

'덴마크 인포켓치즈'는 지난 2010년 탄생한 100% 국산 원유로 만든 스낵형 자연치즈로, 올해 출시 9주년을 맞았다.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으로 짜지 않으면서도 치즈의 깊은 풍미가 살아있다.

◆미샤, '데어 루즈' 16종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데어 루즈' 16품목을 출시했다.

미샤 '데어 루즈'는 '포슬린 벨벳 겔TM' 기술을 도입해 입술 표면은 도자기처럼 매끈하게 표현하고 안쪽은 촉촉하게 수분을 꽉 잡아 지켜준다. '포슬린 벨벳 겔TM'은 부드러운 벨벳 제형의 립스틱에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시어버터, 아보카도, 코코넛 야자 오일 등을 사용해 완성한 미샤만의 독자적인 기술이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강력한 발색도 장점이다. 마이크로 크기의 미세한 컬러 입자가 입술 표면에 고르게 밀착돼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고 확실하게 색상이 표현된다. 용량은 3.5g. 신제품은 출시를 기념한 얼리버드 행사로 13일까지 5천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현대百면세점, '럭키100 페스티벌'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오픈 100일을 맞아 8일부터 19일까지 12일간 '럭키100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인터넷면세점에서는 '럭키 100% 당첨 페스티벌'을 열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 '여행상품권 50만원권', '애플 에어팟', '현대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 '음료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일별 100명 한정으로 1달러 이상 구매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선불카드를 붉은색 봉투에 담아주는 '홍바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모든 고객 대상으로 10층 식품·유아 등 34개 브랜드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만 원 할인 쿠폰도 1인 1회 증정한다.

◆디자인 유나이티드, '컬러풀 썸머 브리즈' 공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가 올 봄 화사하고 다채로운 색상을 앞세운 컬렉션 '컬러풀 썸머 브리즈'를 공개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이번 시즌 지난해부터 메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뉴트로' 열풍을 반영한 복고풍의 제품들을 출시했다. 또 린넨, 면, 데님, 플란넬 등 다양한 원단을 사용한 트렌디한 복고 느낌의 셔츠를 대거 선보이며, 함께 코디할 수 있는 면바지, 부드러운 테리 소재의 팬츠 등 가성비 높은 하의류도 함께 출시한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20일까지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019 봄 신상 마블 컬렉션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해피위크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올해 처음으로 피자 메뉴에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피자 메뉴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방문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며, 온라인 스마일페이 2만 원 이상 결제 시 2천 원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실시되는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산 고구마에 4가지 치즈, 와규 크럼블을 더해 출시한 신메뉴 '우리 고구마 피자'는 물론 새로운 사이드 디시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동원F&B, '덴마크 인포켓치즈' 반값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