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네이처리퍼블릭, SVIP 등급 신설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네이처리퍼블릭, SVIP 등급 신설

네이처리퍼블릭이 일반 회원과 VIP, VVIP 등 3개로 운영되던 기존 멤버십 제도에 최고 등급인 SVIP를 신설했다.

SVIP 등급은 최근 6개월 간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부여되며 사전 체험단 및 샘플링을 통해 브랜드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주력 제품은 물론 한정판 굿즈, 감사의 의미를 담은 메시지 카드까지 포함된 높은 소장 가치의 스페셜 키트를 연간 2회씩 증정할 계획이다.

또 제품 구입시 8%의 포인트를 적립해줄 뿐 아니라 생일인 고객에게는 40% 쿠폰을 선물하는 등 멤버십 데이의 기본 할인 외에도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설화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출시

설화수가 진주빛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자정미백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은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진주모콤플렉스EX'의 다각도 빛 반사 효과로 바르는 즉시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준다.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이번 제품에는 자정미백에센스에도 공통으로 사용되는 성분인 '백삼 추출물'과 '백합꽃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안색을 맑게 정화시키고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빛을 만들어준다. 또 설화수만의 새로운 '에어글로우 포뮬러'와 '슬림핏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공기처럼 가볍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얇아진 밀착력으로 보다 꼼꼼한 커버력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전국 백화점의 설화수 매장을 비롯해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공장견학' 후기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이 2018년 한 해 동안 '앱솔루트 공장견학'을 다녀온 고객들이 직접 매일아이닷컴에 올린 100여 건의 후기글 중 베스트 후기글 3편을 선정하는 '베스트 후기여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매일아이닷컴과 '매일아이'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총 9편의 우수 후기글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글에 투표를 하고, 한 줄 감상평을 쓰면 참여할 수 있다.

투표 후 최종 선정된 3편의 베스트 후기 당첨자는 10만~30만 원 상당의 매일DO 포인트를 받게 된다. 또 이벤트 참여자 300명을 추첨해 매일유업 썬업주스 교환권을 증정하고, 베스트 후기글 1등을 뽑은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1만 원권 매일DO 포인트를 증정한다.

◆샘표, '질러' 까먹는 육포 3종 출시

샘표의 간식 브랜드 '질러 (Ziller)'가 까먹는 육포 3종을 출시했다.

질러가 새롭게 선보인 '까먹자' 시리즈는 일반 육포와 달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깔끔하게 육포를 즐길 수 있도록 개별 포장한 육포다.

 [사진=샘표]
[사진=샘표]

질러 까먹자 육포 3종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3가지 종류로 출시했다. '질러 까먹자 포장천재 양념갈비맛'은 한국인의 입맛에 익숙한 갈비 양념을 더해 달콤 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고기 사이에 치즈가 쏙쏙 박혀있는 '질러 까먹자 치즈콕콕'은 부드럽고 진한 치즈의 풍미를 즐길 수 있어 안주나 간식으로 좋다. '질러 까먹자 아몬드콕콕'은 쫄깃한 육포에 아몬드를 더해 씹는 즐거움과 고소함을 더했다.

◆전자랜드, 프리미엄 제품 구매고객에 사은품 증정

전자랜드가 오는 28일까지 프리미엄 제품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베트남 골프여행권 2장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베트남 골프 여행권은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일부 프리미엄 제품을 단일브랜드로 2대 구입하는 동시에 총 결제 금액이 1천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 제공된다. 행사품목은 55형 이상 TV, 냉장고, 드럼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PC다. 혜택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현금 결제 시에만 적용된다.

베트남 골프여행의 일정은 4월 7일부터 11일까지 3박 5일이다. 일정에는 왕복항공, 숙박, 골프라운딩, 조식과 석식, 캐디피, 그린피가 포함돼 있다. 골프는 호치민시 명문 골프클럽 '트윈도브스GC'에서 54홀 라운딩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숙박은 4성급 '베카맥스 호텔 뉴시티'에서 이뤄진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네이처리퍼블릭, SVIP 등급 신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