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원더쇼핑, 스벅 아메리카노 100원 판매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원더쇼핑, 스벅 아메리카노 100원 판매

위메프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 채널링 서비스 원더쇼핑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0원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더쇼핑은 30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10분마다 스타벅스 100원 쿠폰을 총 1만 명에게 선착순 발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원더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후 30일 오전 8시부터 네이버 모바일에서 '원더쇼핑 토스'를 검색, 상단 배너에서 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3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원더페이 내 토스로 결제하면 추후 4천 원을 토스머니로 페이백 해준다.

◆KT&G, '릴 하이브리드' 10만 대 판매 돌파

KT&G가 지난해 11월 말 출시한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가 판매량 10만 대를 돌파했다.

 [사진=KT&G]
[사진=KT&G]

지난해 11월 28일 출시한 '릴 하이브리드'는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판매를 시작으로 다음달 12일 서울지역 편의점, 이달 4일 전국 6대 광역시와 세종 특별시, 지방 27개 대도시로 유통망을 확대했다. 이어 이달 23일에는 전국의 모든 도시의 주요 편의점에서 일제히 출시되며 누적 판매량 10만 대를 달성했다.

◆동서식품, '포스트 라이스앤 프로틴' 출시

동서식품이 달지 않으면서 고소한 맛과 함께 단백질과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까지 챙길 수 있는 시리얼 '포스트 라이스앤 프로틴'을 출시한다.

포스트 라이스앤 프로틴은 단백질을 비롯한 하루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건강 시리얼이다. 쌀로 만든 후레이크에 국내산 볶음 콩가루를 더해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유청 단백질이 함유된 하트 모양의 바삭한 단백질 크런치를 넣어 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간편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한 끼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활기찬 하루를 위해 꼭 필요하지만 챙겨먹기 쉽지 않은 단백질과 무기질, 비타민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이랜드 더카페, '퐁당퐁당 딸기스페셜' 3종 첫 선

이랜드의 '더카페(The Caffe)'가 29일 제철 딸기로 만든 음료 '퐁당퐁당 딸기스페셜' 3종을 출시했다.

 [사진=이랜드그룹]
[사진=이랜드그룹]

신메뉴는 딸기 과육과 우유에 딸기 크림을 얹은 '생딸기 크림라떼'와 딸기와 복숭아 과육의 비주얼을 살린 '생딸기 피치 모히또', 딸기우유 스무디에 생딸기 토핑을 올린 '생딸기 스무디'다.

가격은 생딸기 크림라떼와 피치 모히또가 각각 3천900원, 생딸기 스무디가 4천500원이다. 더카페는 모든 음료를 대용량 라지사이즈로 제공한다.

◆머렐, 패커블 트래블백 3종 선봬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이 강한 내구성과 경량성을 갖춘 패커블 트래블백 3종 세트를 출시했다.

패커블 트래블백은 외부 손상에 강한 립스탑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좋다. 립스탑 소재는 외부 손상에 강하고, 가벼우면서도 방수성이 좋아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궂은 날씨의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다. 머렐 패커블 트래블백은 남녀공용으로 백팩, 보스턴백, 힙색 3종류로 구성됐다.

'패커블 립스탑 백팩'은 여행 또는 트래킹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라임, 레드, 카키, 블랙 총 4가지의 컬러로 개인의 취향을 고려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6만9천 원이다.

'패커블 립스탑 보스턴백'은 바닥이 직사각형 모양으로 수납공간이 넓고 큼직한 여행용 손가방이다. 짧은 손잡이 외에 조절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도 있어 여행용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원더쇼핑, 스벅 아메리카노 100원 판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