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연극 '시련' 250:1 경쟁률 뚫은 장지수·심서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아비게일·메어리워렌 역 캐스팅 공개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는 2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연극 '시련'의 '아비게일'과 '메어리워렌'을 28일 발표했다.

약 4주 동안 진행한 일부 배역 오디션에는 유망한 신인 배우와 배우 지망생이 대거 지원했다.

'아비게일' 역의 장지수와 '메어리워렌' 역의 심서율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시련'에 합류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연극 '시련' 출연 배우 정우연, 장지수, 김주연, 심서율(왼쪽부터).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연극 '시련' 출연 배우 정우연, 장지수, 김주연, 심서율(왼쪽부터).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앞선 1차 캐스팅 발표에서 '존 프락터' 역에 이석준·김재범, '존 해일' 역에 박정복, '엘리자베스 프락터' 역에 김로사·임강희를 공개했다.

미국 현대 희곡의 대표 극작가 아서 밀러가 쓴 '시련'은 인간의 집단적 광기를 다룬다. 광기의 폭풍 속에서 자기 자신의 본질을 찾아가는 내용이 담겼다.

이번 연극을 공연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인 김수로 프로듀서는 기획 제작뿐만 아니라 토마스 푸트남 역을 직접 연기하며 작품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강민재 연출은 영국 왕립연극학교 출신으로 '라쇼몽' '밑바닥에서' '우르따인' 등 고전과 사회적 작품을 주로 다뤄왔다.

그는 "연극 '시련'은 '작품의 깊이와 보편성을 훼손하는 착오를 범하지 않는다'는 전제 한다"며 "300년이 넘는 과거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작품에 현대적 감성을 더해 관객과의 공감대 형성과 작품의 메시지 공유를 더욱 긴밀히 도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의 올해 첫 연극 '시련'은 다음달 26일부터 3월 31일까지 동국대 이해랑예술극장에서 공연된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극 '시련' 250:1 경쟁률 뚫은 장지수·심서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