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케이블TV VOD, 영화 '창궐' 23일 무료 지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월 매주 수요일 최신 VOD 무료 제공하는 '부귀영화' 이벤트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신 영화 '창궐'이 무료 서비스된다.

홈초이스는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케이블TV VOD'의 '부귀영화' 프로모션을 통해 23일 '창궐'을 무료로 볼 수 있다고 22일 발표했다.

'부귀영화' 이벤트는 1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마다 최신 영화 VOD 1편을 제공하는 케이블TV VOD의 정기 프로모션이다.

 [사진=홈초이스]
[사진=홈초이스]

오는 23일에는 '부귀영화'의 네 번째 작품 영화 '창궐'을 만나볼 수 있다. 조선시대판 좀비, '야귀'라는 신선한 소재를 다룬 작품으로 위기의 조선을 구하려는 왕자 '이청'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 악 '김자준'의 혈투를 그린 사극 액션 블록버스터다.

현실감 넘치는 야귀들과 배우 현빈, 장동건의 스케일 큰 액션 대결은 창궐의 관전 포인트로 꼽혀 안방극장에서도 큰 관심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창궐은 총 74개국에 판매된 국산 웰메이드 영화로, 연출력과 작품성에서 인정받은 점을 고려해 ‘부귀영화’ 네 번째 작품으로 선정하게 됐다"며 "이번 ‘부귀영화’는 엄격한 심사기준을 바탕으로 VOD 작품을 선정한 만큼 차주 공개될 마지막 작품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케이블TV VOD, 영화 '창궐' 23일 무료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