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올레tv 모바일, 리얼예능 '위너 베케이션' 단독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29일부터 매주 화목 오후 6시, 통신사 관계없이 무료 시청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오는 29일 올레 tv 모바일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위너 베케이션'을 공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위너 베케이션'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위너(WINNER)'의 여행 리얼리티 예능이다. 제주도로 특별 휴가를 떠난 멤버들의 여행기를 담았다. 이번 여행은 '위너' 멤버 이승훈이 직접 가이드로 나서 제주도 맛집과 여행 코스를 안내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진=KT]
[사진=KT]

올레 tv 모바일이 선보이는 오리지널 예능 '위너 베케이션'은 오는 29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영 예정이며 총 8회로 구성됐다. 모든 영상은 올레 tv 모바일에서만 단독 공개되며,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신규 오리지널 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가 오는 30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에 편성된다. 네 맛대로 하는 연애는 JTBC 인기 드라마 SKY 캐슬의 황우주 역으로 열연한 배우 겸 가수 강찬희가 주연을 맡아 기대를 더하고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 상무는 "2019년 처음 선보이는 올레 tv 모바일 신작들을 기대해 달라"며, "올해도 더욱더 새롭고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올레tv 모바일, 리얼예능 '위너 베케이션' 단독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