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옥션, '오플 세일 위크' 진행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옥션, '오플 세일 위크' 기획전 진행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우리가족 설날선물, 오플 세일 위크' 기획전을 진행하고, 해외직구쇼핑몰 오플닷컴의 인기 제품을 최대 32% 할인가에 판매한다.

옥션은 쿠폰제공 및 센트룸 대용량 비타민을 비롯해 자로우 유산균, 고디바 핫초코 등 설 선물로 적합한 7가지 상품을 선별해 데일리 특가로 선보이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 밖에 옥션 전 회원에게 1만5천 원 구매 시 최대 5천 원 할인 가능한 10% 중복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맥캘란, '맥캘란 컨셉 넘버원' 3월 출시

맥캘란이 새해를 맞아 첫 연간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인 '맥캘란 컨셉 넘버원(No.1)'을 오는 3월부터 공항 면세점에 출시한다.

이 제품은 최상급 셰리 와인 오크통에서 숙성한 다음 아메리칸 버번통으로 옮겨 동일한 기간 동안 숙성시켜 시트러스와 진저, 마른 과일향 등 아로마를 고루 담아 섬세한 풍미가 인상적이다.

 [사진=에드링턴코리아]
[사진=에드링턴코리아]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라벨과 패키지는 '식스 필러'라 불리는 맥캘란의 6가지 철학을 초현실적 예술 작품으로 표현했다. 가격은 125달러(약 14만 원)로 오는 3월부터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제주국제공항 면세점 일부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오비맥주, '음주운전 예방 유공자 시상식' 개최

오비맥주가 22일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음주운전 예방 유공자 시상식'을 열고 전국 각지에서 음주운전 예방에 기여한 경찰관과 관계기관 공무원 등 15명을 선정해 포상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동우 오비맥주 대표와 장유택 오비맥주 부사장, 윤종기 도로교통공단 이사장, 박종천 경찰청 교통안전과장 등이 참석했다.

오비맥주는 도로교통법 개정을 통해 음주운전 사고를 줄이는 데 기여한 경찰청 고수철 경감과 음주운전 형사처벌 강화를 추진한 서울지방경찰청 김정식 경위,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활동에 기여한 강남면허시험장 곽한솔 대리 등 총 15명에게 표창과 함께 시상금을 수여했다.

◆피죤,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설 선물세트 판매

피죤이 설을 맞이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피죤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피죤이 이번에 선보인 설 선물세트 '피죤향기뿜뿜 6종세트'는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 '리치퍼퓸 스프레이', '액츠 프리미엄젤', '무균무때' 등 가정에서 많이 쓰는 피죤의 대표 인기제품으로 엄선해 구성됐다.

 [사진=피죤]
[사진=피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제품 구성은 다양하게 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연초부터 줄줄이 이어지는 물가 상승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KGC인삼공사, '자연이키운 비트콜라비' 선봬

KGC인삼공사가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신제품인 '자연이키운 비트콜라비'를 출시했다.

'자연이키운 비트콜라비'는 믿을 수 있는 국내산 레드비트와 콜라비를 함유해 만든 제품이다. 설탕·색소·합성향료를 넣지 않은 제품으로 자연의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파우치로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이 제품은 전국 백화점 및 대형마트 내 정관장 매장,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옥션, '오플 세일 위크'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