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한은행, 모바일 앱 '쏠' 환전 이벤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우대환율 제공 및 환전 고객 대상 와이파이 무료 이용권 지급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신한은행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쏠(SOL)로 환전하고 와이파이 도시락 무료이용권 100%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한 쏠(SOL)로 환전 시 미국 달러화(USD), 일본 엔화(JPY), 유로화(EUR) 등 주요통화에 대해 우대환율 최고 90% 적용한다. 그 외 기타통화도 최고 50%까지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내달 28일까지 진행하며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와이파이도시락 무료이용권' 쿠폰을 제공한다. '와이파이 도시락'은 해외여행 시 도시락처럼 간편하게 휴대해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와이파이(데이터 통신)을 이용할 수 있는 소형 기기다. 최대 5명까지 동시 데이터 이용이 가능하다.

  신한은행이 내달 28일까지 모바일 앱 쏠 관련 환전이벤트를 제공하고 참여 고객에게 와이파이 이용권을 제공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내달 28일까지 모바일 앱 쏠 관련 환전이벤트를 제공하고 참여 고객에게 와이파이 이용권을 제공한다 [사진=신한은행]

와이파이도시락 무료 이용 쿠폰은 대여 기간 중 1일부터 최대 5일까지 이용요금을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 이용 기간 이외 기간에 대해서는 최소 15%에서 최대 30%까지 할인율이 적용된다.

추가적으로 하루 550원씩 납부해야 하는 부가 서비스인 보조배터리 대여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간편한 환전과 해외로밍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증가하는 해외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간편한 환전서비스와 함께 해외여행과 연계된 다양한 외부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수 기자 gso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은행, 모바일 앱 '쏠' 환전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