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구해줘! 홈즈', 부동산 중개 예능…박나래·김숙·노홍철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박나래와 김숙, 노홍철이 부동산 예능 '구해줘! 홈즈'에 뜬다.

MBC는 예능 최초 부동산 버라이어티 '구해줘! 홈즈'를 오는 2월 설 연휴에 첫방송 한다.

'구해줘! 홈즈'는 이사 갈 집을 알아볼 시간조차 없을 정도로 바쁜 의뢰인들을 대신해 스타들이 직접 발품을 팔아 집을 구해주는 '리얼 발품 중개 배틀'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지역들의 전월세 집을 소개하며 세입자를 위한 안내를 도맡을 예정이다.

[사진=MBC]
[사진=MBC]

의뢰를 받은 출연자들은 복(福)팀과 덕(德)팀으로 나뉘어 의뢰인 조건에 맞는 여러 집들을 둘러본 후 의뢰인의 선택을 놓고 대결을 펼치게 된다.

'나래BAR 사장' 박나래는 복팀 팀장으로, '이사만 20번 이사테이너' 김숙은 덕팀 팀장으로 나선다. '정상과 바닥 경험러' 이상민과 '노후주택 리모델링 마스터' 노홍철 등 이사 전문가로 소문난 이들이 복(福)팀과 덕(德)팀 복덕방 코디로 나섰다.

복덕방 코디로 변신한 출연자들은 의뢰인 3명의 사연을 듣고 본인들의 집을 찾는 것 보다 더 꼼꼼하게 집을 본 후 최적의 집을 찾아 소개했다. 의뢰인 맞춤형 집들이 공개될 때마다 스튜디오에서 탄성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더해 홍진경, 황광희, 슬리피 등이 출연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구해줘! 홈즈'는 오는 2월 4일 밤 9시 50분과 5일 밤 10시 연속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해줘! 홈즈', 부동산 중개 예능…박나래·김숙·노홍철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