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현빈 "손예진과 열애? 사실무근…마트에는 여러 지인과 함께 갔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현빈 측이 손예진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21일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조이뉴스24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라며 "손예진이 미국에 체류 중이라는 소식을 듣고 연락해 만난 적은 있다"라고 밝혔다.

현빈 측은 손예진과 함께 마트에 간 것 또한 "와전됐다"라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손예진을 비롯해 여러 지인들도 함께 마트에 장을 보러 갔다"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오해의 소지가 있지만 두 사람은 연인이 아닌 친구 사이다"라고 강조했다.

[사진=misakichidayo 인스타그램]
[사진=misakichidayo 인스타그램]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9일 '미국 동반설'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온라인 게시판에서 한 글쓴이는 현빈과 손예진이 함께 미국 LA에서 여행 중이라며 '미국에서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는 것도 목격했다'라고 적었다. 양측 소속사는 이들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날 현빈과 손예진은 또 한번 열애설 의혹에 시달렸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현빈과 손예진이 외국 마트에서 다정하게 장을 보는 모습이 담긴 사진들이 게재돼 이들의 열애 사실 여부에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한편 1982년생으로 동갑내기인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해 여름 개봉한 영화 '협상'에서 데뷔 이래 처음 호흡을 맞춰 눈길을 모았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빈 "손예진과 열애? 사실무근…마트에는 여러 지인과 함께 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