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러너웨이,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우승…2연패 달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컨텐더스 사상 최초 2연속 우승·경기 전승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러너웨이가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에서 전승으로 우승하며 지난 시즌에 이어 2연패를 달성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9일 부산 수영구 부산 MBC 드림홀에서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결승전을 개최했다.

이날 결승전에는 러너웨이와 엘리먼트 미스틱이 참가해 승부를 펼쳤다. 러너웨이는 1세트를 엘리먼트 미스틱에 내줬지만 이후 4세트를 연달아 승리하며 세트 스코어 4대1로 최종 승리했다.

러너웨이가 19일 부산에서 열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에서 우승하며 지난 시즌에 이어 2연패를 달성했다.
러너웨이가 19일 부산에서 열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에서 우승하며 지난 시즌에 이어 2연패를 달성했다.

지난 시즌2 우승 멤버들이 팀을 떠나면서 일부 팬들 사이에서 걱정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러너웨이는 이번 시즌에도 우승을 차지하며 컨텐더스 코리아 사상 최초의 2회 연속 우승을 거두게 됐다.

또 정규시즌 경기에서부터 플레이 오프까지 전승을 거둔 러너웨이는 이날 경기에서 최종 승리하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최초 전승 우승 기록도 세우게 됐다.

이날 우승으로 러너웨이가 받은 상금은 3만 달러(약 3천370만원)다.

러너웨이의 '꽃빈' 이현아 구단주는 "선수들이 너무나 잘해줘서 고맙다"며 "팬분들 말씀대로 러너웨이가 꽃길만 걸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러너웨이,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우승…2연패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