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너의 노래는' 순항 시작…정재일X박효신 향한 뜨거운 관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뮤지션 정재일이 '너의 노래는'을 통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18일 시청률 조사 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7일에 첫 방송된 JTBC 특별기획 '너의 노래는'의 분당 최고 시청률이 3.1%(이하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평균 시청률은 2.3%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은 '너의 노래는'의 화자인 작곡가 겸 음악감독 정재일에 대한 소개로 포문을 열었다. 또한 그가 만난 첫 번째 아티스트 박효신의 음악 여행기가 그려졌다. 두 사람은 프랑스의 외딴 마을로 떠나 음악을 만드는 과정과 요리를 만드는 등 소소한 일상을 공개했다.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천재 작곡가 정재일과 그의 음악적 파트너 박효신의 호흡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JTBC]
[사진=JTBC]

최고의 1분은 정재일의 음악적 역량에 대한 동료들의 인터뷰 장면이었다. 정재일과 '개여울'의 작업을 함께 했던 아이유는 "선배님께서 '개여울'의 편곡을 너무나 아름답게 해주셨다. 그 전에도 팬이었는데 더욱 좋아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또한 가장 좋아하는 정재일의 음악을 묻는 질문에 “박효신 선배님과 함께 한 모든 곡들을 좋아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날 정재일은 방송 중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온라인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방송에서 정재일과 박효신이 함께 부른 '홈(HOME)' '야생화'를 비롯한 정재일의 대표곡들이 음원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다수 오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너의 노래는'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의 노래는' 순항 시작…정재일X박효신 향한 뜨거운 관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