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전참시' 별, 19일 첫 등장…태중 셋째와 매니저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별이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해 셋째 송이와 별바라기 매니저를 공개한다.

별은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첫 등장 해 매니저와의 일상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현재 셋째를 임신 중인 별은 산부인과에서 일상을 시작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방송을 통해 셋째 송이의 존재를 최초 공개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별은 초음파 검사를 통해 포착된 송이의 모습에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별 매니저 또한 처음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끊임없는 산삼 멘트로 별을 향한 애정을 드러낼 그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별에 대해 제보할 고민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매니저는 별의 태교부터 입덧까지 섬세하게 신경 쓰는가 하면 송이의 심장 소리를 듣고 감격하는 등 '조카 바보'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줄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끈다.

이 가운데 하하가 "맨 처음에 째려본 거 알아?"라며 별의 임신 소식을 들은 매니저의 솔직한(?) 반응을 폭로해 별을 깜짝 놀라게 할 것을 예고했다. 별 매니저 또한 당시의 심정을 고백할 것으로 전해져 관심이 커지고 있다.

'전지적 참견시점'은 오는 19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참시' 별, 19일 첫 등장…태중 셋째와 매니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