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공복자들' 최현우, 얼굴은 20대 실제론 아들이 스무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쇼호스트 최현우가 '스무 살 아들이 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18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MBC '공복자들'에서는 무려 10년간 디톡스를 통해 최강 동안의 명성을 얻은 쇼호스트 최현우가 등장해 '뷰티 꿀팁'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최현우는 24년차 1세대 쇼호스트로 매출 1400억 원의 신화의 주인공이다. 최현우는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스케줄 속 24시간 공복에 도전에 나섰다.

그녀는 틈틈이 운동과 완벽한 피부관리를 통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최현우는 자신의 동안 비법은 10년 동안 몸소 실천한 디톡스라며 수분 가득한 일상을 공개했다. 이를 본 지상렬은 "생활 패턴이 화분이네"라며 최현우의 완벽한 자기 관리에 감탄했다.

최현우는 첫 출연부터 '공복자들'에 완벽히 적응하고 평소 디톡스를 통해 공복의 삶을 실천해온 사실을 공개하며 프로그램 최적의 캐스팅임을 입증했다. 그녀는 고기를 멀리하는 채식주의 식단이 피부에 영향을 줬다며 식생활 변화까지 공개해 진정한 자기관리 끝판왕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최현우는 쇼호스트 영업 비밀부터 자신만의 '뷰티 꿀팁'을 공개해 다른 공복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공복자들'[사진=MBC]
'공복자들'[사진=MBC]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복자들' 최현우, 얼굴은 20대 실제론 아들이 스무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