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언더나인틴', 데뷔 그룹명을 공모로 정한다…파이널 무대서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언더나인틴' 예비돌들의 데뷔 그룹명 공모가 시작됐다.

17일 MBC 예능프로그램 '언더나인틴' 측은 "오늘(17일)부터 오는 2월 2일까지 '언더나인틴' 최종 멤버 9명으로 구성될 데뷔 그룹명 공모를 진행한다. 발표는 2월 9일 파이널 무대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공지된 내용에 따르면 '언더나인틴'의 데뷔 그룹명 공모는 im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희망하는 그룹명과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언더나인틴'의 최종 멤버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온라인 투표와 생방송 문자 투표를 합산해 발탁될 예정이며, 서포터즈들의 애정이 담긴 그룹명으로 데뷔할 '언더나인틴' 예비돌들은 글로벌한 무대 위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계획이다.

매회 예비돌들의 크리에이티브함과 눈부신 성장을 그리고 있는 ‘언더나인틴’은 보컬과 랩, 퍼포먼스 각 파트별 최강자들을 조합해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 탄생을 목표로 기획됐다.

다이나믹 듀오와 슈퍼주니어 은혁, 크러쉬, EXID 솔지 등이 참여하는 '디렉터 콜라보 미션'과 총 15명의 탈락자 발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언더나인틴'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며, 11번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하루 두 번 3명의 예비돌에게 투표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언더나인틴', 데뷔 그룹명을 공모로 정한다…파이널 무대서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