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손오공, 동물 카봇 공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손오공, 극장판 버전 동물 카봇 공개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신작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의 개봉을 앞두고 극장판 버전의 동물카봇을 완구로 선보인다.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은 2018년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를 기록한 극장판 헬로카봇의 두 번째 시리즈다. 이 영화는 지구 온난화를 일으켜 세상을 정복하려는 외계인들에 맞선 주인공 차탄과 동물카봇들의 운명을 건 대결을 그린 SF 어드벤처다.

손오공이 선보이는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 완구는 영화 속의 주요 동물카봇 4종과 티라노사우루스, 사자, 트럭이 하나로 합체하는 콤비네이션 합체카봇 '티라이오'로 이번 주부터 토이저러스와 홈플러스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롯데제과, 7년 만에 신제품 '가나 골드' 출시

롯데제과가 17일 진한 캐러멜의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느껴지는 '가나 골드'를 선보였다.

이번 출시된 '가나 골드'는 1975년 출시된 '가나 마일드', '가나 밀크'와 2012년 출시된 '가나 블랙'에 이은 네 번째 맛으로 판 초콜릿 형태로는 7년 만에 나온 제품이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가나 골드'는 주원료인 분유(설탕 포함)를 최적의 온도로 가열하는 '카라멜라이즈(Caramelize)' 기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밀크 캐러멜 맛을 잘 살린 제품이다. 또 캐러멜 분말 원료를 더해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롯데제과는 이번 '가나 골드' 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초콜릿 시장에서 최장수 브랜드인 '가나'의 매출을 500억 원 이상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로열티 프로그램 통합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지난 16일 새로운 브랜드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를 발표했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리워즈(Marriott Rewards), 리츠칼튼 리워즈(The Ritz-Carlton Rewards),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를 하나로 합친 것이다.

새 브랜드 '메리어트 본보이'는 다음달 13일부터 공식 론칭된다. 이에 맞춰 메리어트는 호텔, 마케팅 및 세일즈 채널, 디지털, 모바일, 협력 신용카드 브랜드 등 수백만 달러 규모의 글로벌 미디어 캠페인으로 확보된 모든 소비자 접점을 통해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홈플러스, '설특집 위대한 푸드쇼' 진행

홈플러스가 다음달 6일까지 '2019 설특집 위대한 푸드쇼'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설에 온 가족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부터 주방용품까지 설 음식과 관련된 상품을 각종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특히 명절 가장 인기 있는 육류 상품인 갈비를 다양하게 판매하는 '갈비 페스티벌'을 이달 2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우수한 품질의 갈비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판매하기 위해 약 200톤 물량의 갈비를 사전 직소싱으로 확보했다. 지난해 같은 행사의 인기에 힘입어 물량을 전년 대비 100% 늘렸다. 또 가정에서 간편한 조리를 통해 먹을 수 있는 돼지 양념갈비 상품을 함께 마련해 다양한 구색을 갖췄다.

◆롯데칠성음료, '목단비 국화차' 판매

롯데칠성음료가 국화의 향긋함과 박하, 페퍼민트의 상쾌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차음료 '목단비 국화차'를 선보였다.

목단비 국화차는 연일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와 황사로 목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차음료 수요도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내 목을 촉촉한 단비처럼 시원하게'라는 콘셉트와 함께 출시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호흡기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국화와 도라지, 생강, 모과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상쾌한 박하와 페퍼민트도 들어 있어 먼지가 많은 실내외 활동 시 마시면 목이 시원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 설탕을 넣지 않은 0kcal의 무당차 음료로 물 대용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손오공, 동물 카봇 공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