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전자랜드, 세종시에 체험형 매장 선보인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전 양판업계 첫 신규 오픈 매장 '파워센터 세종점' 오픈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전자랜드가 17일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에 총 280여 평규모의 '파워센터 세종점'을 오픈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세종점은 올해 가전 양판업계 첫 신규매장이다. 이를 시작으로 전자랜드는 올해도 매장 출점 및 리뉴얼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더 편리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워센터 세종점은 세종시 1호 매장인 점을 감안해 시내 주요 생활권의 고객들이 방문하기 좋은 위치인 나성동을 매장 입지로 선정했다. 또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을 살려 체험 중심의 프리미엄 매장으로 구성했다.

전자랜드 세종시 파워센터점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세종시 파워센터점 [사진=전자랜드]

총 2개 층인 매장은 고객이 목적에 따라 효율적으로 둘러볼 수 있도록 IT존, TV존, 계절가전존, 건강가전존, 주방가전존 등으로 구분했다. 특히 '삼성전자 8K 체험존'에서는 방문한 고객들이 직접 화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외에도 안마의자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져보고 사용해보며 특징과 차이점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쇼핑 편의 강화를 위해 디스플레이 방식도 업그레이드했다. '행사상품존'을 운영해 기존에 분산돼 있던 행사 상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준비했다. 최근 고객들이 모바일과 IT 기기에 관심이 많은 점을 반영, 관련한 취급 품목을 늘리면서 'IT존'의 면적도 기존 매장 대비 확대했다. 또 집에 가전제품을 설치했을 때의 인테리어 분위기를 고려해볼 수 있도록 실제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집기들을 활용해 매장을 꾸몄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세종시의 지속적인 인구 유입과 신축아파트 입주민 증가를 고려해 매장 오픈을 결정했다"며 "세종시에 거주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자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자랜드, 세종시에 체험형 매장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