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던킨도너츠, '데이 프로모션'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던킨도너츠, '데이 프로모션' 진행

던킨도너츠가 2019년을 맞아 새로운 '데이 프로모션 2종'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마다 진행하는 '던킨 타임', '도넛 프라이데이' 2가지로, 다양한 구매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던킨 타임'은 매주 수요일 지정된 시간에 특정 제품을 구매하면서 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주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새해의 첫 달인 1월에는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사이에 던킨도너츠 '오리지널 핫도그'를 1천200원 할인된 2천500원에 판매한다.

매주 금요일에는 '도넛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던킨도너츠의 인기 메뉴인 글레이즈드를 특별한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6개로 구성된 '글레이즈드 기프트 팩'을 2천300원 할인된 4천300원에 제공한다. 올 한 해 동안 지속 운영되며, 1인 최대 4팩까지 구입 할 수 있다.

◆휠라 언더웨어, '마이리얼컬러' 시리즈 출시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가 아웃핏 언더웨어 '마이리얼컬러' 시리즈를 출시했다.

휠라 아웃핏 언더웨어는 심플한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고루 갖춘 패셔너블한 언더웨어 라인이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 언더웨어에서 쉽게 보기 어려웠던 다채로운 컬러로 무장해 '마이리얼컬러'라는 테마와 함께 등장했다.

 [사진=휠라코리아]
[사진=휠라코리아]

이번 시즌 아웃핏 언더웨어 마이리얼컬러는 리니어 로고와 F로고를 달리 활용해 2종의 디자인으로 구성했으며, 남성용 언더웨어의 경우 드로즈뿐 아니라 트렁크도 함께 등장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크린토피아, 업계 최초 700호점 오픈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충남 서산에서 빨래방 업계 최초로 700호점을 오픈했다.

충남 서산시 성연면의 신도시 서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700호점은 기존 ‘세탁편의점’과 ‘24시간 코인빨래방’의 장점만을 모은 세탁멀티숍이다. 여타 빨래방과 달리 점주가 상주하는 유무인 결합 시스템이기 때문에 물빨래부터 드라이클리닝까지 한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크린토피아는 2009년에 세탁멀티숍 1호점을 개점한 이래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 왔다. 지난 한 해 동안 203개의 코인빨래방을 출점하는 최다 기록을 달성했으며, 2017년 출점 매장 수와 대비해 150% 가량 증가하며 세탁 프랜차이즈 시장 선두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설엔스윗 패키지' 선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이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6일까지 편안한 도심 속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설엔스윗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사진=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가족, 연인과 달콤한 설 연휴를 만끽할 수 있는 설엔스윗 패키지에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테이크아웃 웰컴 드링크로 유자차 두 잔 및 명절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한과가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13만8천 원부터로, 부가세 10%가 별도이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또 더 킹스 2인 조식 추가는 6만3천800원(부가세 포함)이며, 이용 시 함께 투숙하는 어린이 1명에게는 무료 조식 혜택이 제공된다.

◆인터파크투어, 설 연휴 맞이 여행 기획전 실시

인터파크투어가 설 연휴 기간 출발하는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황금 설연휴, 같이 떠날까' 기획전을 선보인다.

우선 근거리 상품으로는 국민 여행지로 각광받는 베트남·태국을 비롯해 겨울 온천을 즐기기 좋은 일본, 미식의 나라 홍콩, 가족여행지 사이판 등 다양하다. 장거리는 겨울철에도 선선한 날씨를 자랑하는 스페인·포르투갈, 따듯한 기후인 호주·뉴질랜드 등을 추천한다.

아울러 국내는 제주도 여행상품을 준비, 패키지·자유여행 상품부터 숙박·버스투어·관광지·유람선·뷔페·스파 등 이용권까지 다채롭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던킨도너츠, '데이 프로모션'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