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흥국화재, 착한가격 간편치매보험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초기부터 중기까지 모두 보장, 진찰이력 있어도 가능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흥국화재는 16일 간편심사로 가입 가능한 착한가격 간편치매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경도치매진단비 ▲중등도치매진단비 ▲중증치매진단비 ▲파킨슨병진단비 ▲알츠하이머치매진단비 등의 보장으로 구성됐다. 기억장애로 일상생활중 지장이 발생하는 초기치매단계부터 자아인식이 없고 누워서 생활해야하는 중기이상 치매단계까지 모두 보장하고 뇌손상 및 운동기능장애도 보장한다.

유병자 고객의 보험가입 장벽을 낮춘 이 상품은 1년 이내 치매 또는 경도이상의 인지기능장애로 진찰·검사를 통해 추가 검사를 받은 경우나 5년 이내 치매관련 질병이나 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으로 입원, 수술 및 진찰·검사를 통해 7일 이상 계속 치료를 받거나 30일 이상 계속 투약을 받은 경우가 아니면 가입할 수 있는 간편심사로도 가입할 수 있다.

흥국화재가 보장 범위를 경도 치매까지 넓힌 간편가입 치매보험상품을 출시했다. [사진=흥국화재]
흥국화재가 보장 범위를 경도 치매까지 넓힌 간편가입 치매보험상품을 출시했다. [사진=흥국화재]

또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으로 가입하면 보험료 납입기간 내 해지 시 해지환급금이 없는 대신 일반적인 상품보다 보험료가 저렴하다.

특히 치매관련 보장금액이 85세부터 5년 단위로 100%씩 체증이 되는 체증형보장으로도 가입할 수 있어 95세 이상 치매발병 시 가입금액의 500%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한편, 이 상품은 40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보험기간은 85세 만기부터 100세 만기까지 선택할 수 있다.

허인혜 기자 freesia@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흥국화재, 착한가격 간편치매보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