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컬쳐-디노블, '매칭에서 웨딩까지' 원스톱서비스 업무협약
2019.01.10 오후 1:55
"가격할인·체계적 준비 제공"…3월엔 웨딩박람회 개최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대표 방여름)과 ㈜웨딩컬쳐(대표 유미성)가 '웨딩 원스톱서비스'를 구축키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국내 최상위 매칭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블레스 전문 결혼정보 업체인 디노블과 대형웨딩컨설팅 ㈜웨딩컬쳐는 시너지 효과를 위해 협력키로 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웨딩컬쳐는 동행웨딩컨설팅 ‘웨딩1번지’, 비동행웨딩컨설팅 ‘마이셀프웨딩’, ‘웨딩홀1번지’ 등 3개의 결혼준비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디노블을 통해 성혼에 이르는 회원들은 ㈜웨딩컬쳐의 웨딩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가격 할인은 물론 체계적인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특별한 도움을 받는다.





방여름 디노블 대표이사는 “웨딩컬쳐와 제휴를 통해 성혼에 이르는 많은 고객들에게 결혼준비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했다”며 “더욱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이 만족하는 결혼정보회사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웨딩컬쳐의 동행웨딩컨설팅 브랜드 ‘웨딩1번지’는 오는 3월 9~10일 서울 송파구 웨딩의 메카 파크하비오호텔 웨딩컨벤션에서 대형 규모의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송파구 최대규모로 특급호텔 이상의 규모를 갖추고 있는 파크하비오호텔 웨딩컨벤션에서 80개가 넘는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스드메)과 신혼여행추천업체, 혼수업체들이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1천쌍이 넘는 고객이 방문할 것으로 전망된다.


방문 고객에게는 행사 참여 업체들이 제공하는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