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톱스타 유백이', 28일 특별편성…하이라이트 몰아보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tvN '톱스타 유백이'가 28일 '유백데이'를 마련했다.

tvN에 따르면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는 오는 28일 7회 본방송에 앞서 오후 9시부터 '90분 스페셜 방송-여즉도 안 봤당가?'를 특별 편성했다.

'톱스타 유백이'는 힐링 스토리와 김지석 전소민 이상엽 등 배우들의 찰떡 케미,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열연, 한 폭의 그림 같은 영상미로 호평 받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6회에서는 유백(김지석 분)-오강순(전소민 분)의 한겨울 밤 꿈 같은 로맨스가 안방극장의 설렘지수를 수직 상승시켰다.

이에 특별 편성된 스페셜 영상은 15분 내외로 압축한 1-5회 하이라이트와 6회 내용을 담아 시청자들에게 지난 방송을 다시 곱씹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특히 1-5회 하이라이트는 순백커플의 첫 만남에서 첫 키스까지, 로맨스 변천사를 한 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유백-오강순-최마돌(이상엽 분)의 삼각관계를 정리했다.

tvN '톱스타 유백이' 제작진은 "항상 아낌없는 사랑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유백데이를 마련했다"며 "순백커플의 짙어진 로맨스가 흥미진진한 전개로 펼쳐질 예정이다. 밤 9시 스페셜 방송에서 밤 11시 7회 본 방송까지 유백데이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tvN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톱스타 유백이', 28일 특별편성…하이라이트 몰아보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